본문 바로가기
뷰티

블루베리의 효능

by 율랑한 하루 2022. 1. 16.

안녕하세요 율랑입니다.

오늘은 블루베리의 효능을 가지고 왔는데요. 효능, 부작용, 칼로리, 섭취량, 제가 먹는 방법까지 가지고 왔으니까 같이 보러 가 보세요~

 

 

블루베리

 

블루베리의 효능

1. 노화를 예방해준다.

2. 시력 보호와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3. 면역력 증진에 좋다.

4. 뼈가 튼튼해 진다.

5. 기억력이 증진 되고 뇌 건강에 좋다.

 

블루베리의 부작용

장기간 섭취해도 문제가 없지만 찬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몸이 찬 사람 같은 경우는 다량 섭취시 설사나 복통이 있을 수 있다.

 

 

하루 섭취량

1일 20~30알 정도

 

칼로리

100g    56Kcal

 

먹는 법

저는 개인적으로 간단하게 먹는 게 좋아서 블루베리, 바나나와 오트밀 우유를 갈아서 먹는데요. 저녁에 배고프지 않거나 식사까지 먹기에는 부담스럽다 싶다면 이렇게 간단하게 먹는 게 좋더라고요. 그리고 유튜버 중에 유명한 유나님이라고 있는데 그 분 영상에 이너뷰티 레시피 있거든요? 동안 레시피였나? 이너뷰티 관심 있으신 분들은 그거 찾아서 한 번 만들어 먹어보세요. 그거 저는 한동안 만들어 먹었었는데 효과가 좋았어요. 피부가 맑아지고 이너뷰티가 중요하구나라고 느낀 레시피였어요. 지금은 잠시 쉬고 있지만요~ 어쨌든 관심 있으시면 찾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