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 샷 사용후기

by 율랑한 하루 2022. 4. 5.

안녕하세요 율랑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와서 포스팅을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메디큐브에서 나온 뷰티디바이스 제품입니다. 제가 사용한 지 5~6개월 정도 되었어요. 그래서 제품에 대해 이제 후기를 해보려고 해요. 같이 가보실까요?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 샷 제품소개

메디큐브-에이지알-더마-EMS-샷-뷰티디바이스-사진
에이지알-더마-EMS-샷

 

 

뷰티디바이스-전용-젤
뷰티디바이스-전용-젤

 

에이지알 더마 EMS 샷은 메디큐브의 중주파 뷰티디바이스 제품으로 경락 효과와 피부 탄력, 마사지 그리고 붓기 제거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근육을 움직여 이완, 운동 시켜 주기 때문에 처짐 현상을 방지하고 진피층에 전기자극을 줘서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에스테틱 경락 마사지의 느낌을 구현해 냈다고 합니다. 디바이스 볼의 각도가 70도로 얼굴에 정말 맞춤 각도더라고요. 사용하기 편했어요. 모드는 3가지 모드로 SLIM MODE, UP MODE, BODY MODE 입니다. SLIM MODE는 붓기를 뺄 때 사용하고 UP MODE는 탄력이나 리프팅을 위해 사용하고 BODY MODE는 말 그대로 목이나 바디에 사용해 줬습니다. 단계는 4단계까지 있어서 점점 강도가 쎄지고 저는 아직 2단계인데 익숙해져서 3단계를 사용해야 할꺼같아요. 사용 방법은 전원을 누르고 MODE라고 써 있는 것을 길게 누르면 SLIM, UP, BODY MODE가 바뀌고 짧게 짧게 누르면 단계가 올라가서 익숙해지면 한단계씩 위로 올리면서 사용하시면 될꺼 같아요. 이 제품은 전용 젤이 필요한데 이 전용 젤이 있어야 시너지 효과가 납니다. 젤이 없어지면 확실히 찌릿한 느낌이 사라지더라고요. 근육 운동 시켜주는 느낌이 나는 이유가 정말 이 디바이스로 얼굴을 문지르면 눈이나 입이나 목도 마음대로 막 움찔움찔대서 신기하더라고요.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 샷 사용 후기

첫 날부터 막 좋아졌다라고 느끼진 못했지만 다른 디바이스보다 빨리 효과가 생긴 건 확실해요. 3번째부터였나? 탄력이 확실히 생겼고 무엇보다 효과 있다라고 느낀 건 리프팅이었어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쳐지는 게 느껴지는 게 얼굴형? 턱 쉐입의 변화랑 팔자주름이 깊어지는 거예요. 그런데 이 디바이스만 해주면 다음날 볼을 눌러봤을 때 탄탄해진게 느껴지고 팔자주름도 리프팅으로 인해서 펴져있더라고요. 그렇다고 막 시술한 것처럼 아예 없다기 보다 코 옆에 살짝 팔자주름이 여기에 위치하고 있구나 정도로만 있고 입술 옆에 있었던 팔자주름들이 없는 거예요. 그래서 너무 신기하고 신나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매일 해주진 않고 2~3일에 1번씩은 해주고 있어요. 귀찮아서 몇일 안하면 티가 나더라고요. 정말 이 제품 사고 싶고 리프팅, 팔자주름 고민이다 하시는 분들은 생각해 보세요. 정말 괜찮은 제품이예요. 그런데 잔주름이 사라지고 없어지고 이런 제품은 아니예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잔주름이 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운동하고 나서 종아리나 승모근 이런 데 풀어주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반응형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루베리의 효능  (0) 2022.01.16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앰플 & 크림 리뷰  (0) 2021.12.19
레티놀의 효능  (0) 2021.12.16
히알루론산의 효능  (2) 2021.12.12
비타민 E의 효능  (6) 2021.12.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