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맛집 추천 & 리뷰

신촌 카페 - 랑데자뷰

by 율랑한 하루 2022. 4. 8.

안녕하세요 율랑입니다

오늘은 신촌 유플렉스에 있는 카페 '랑데자뷰'에 대해 포스팅 해 볼께요. 밀크티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이제야 알았네요. 그럼 같이 가보실까요?

 

 

랑데자뷰 카페

랑데자뷰-카페-모습
카페-랑데자뷰
카페-인테리어-의자와테이블들이-놓여있다
카페-랑데자뷰

 

 

 

카페의-의자와-테이블이-있다
카페-랑데자뷰
카페-안쪽에-거울과-테이블이-놓여있다
카페-랑데자뷰

 

여길 가려고 들어간 건 아니었는데 지나가다가 너무 제주감성인 거예요. 바닥에는 톱밥(?) 같은 것들이 깔려 있어서 자연에 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밖에 풍경만 바다였으면 여기가 서울인지 제주인지 몰랐을 거 같아요. 아침 일찍이라서 사람들이 없어서 이렇게 사진을 찍네요. 그리고 안 쪽에는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 찍기에 너무 좋았어요. 테이블도 하나 있어서 정말 프라이빗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사장님이 맞으시겠죠?)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랑데자뷰 메뉴

카페-메뉴-리스트
카페-랑데자뷰
케익들이-진열되어-있다
카페-랑데자뷰
오로라에이드가-테이블-위에-있다
카페-랑데자뷰

 

 

 

저는 오로라 에이드를 시켰는데요. 제가 생각한 오로라 에이드는 보라빛에 정말 현란한 색을 기대했는데 아쉬웠어요. 맛도.......... 앞에 쓴 글처럼 밀크티 맛집이라니까 가실 분은 한 번 드셔보세요. 저는 안 먹어봐서 뭐라고 말 못하겠지만요. 그리고 케익이 생각보다 종류가 있더라고요. 말차 갸또, 티라미수, 치즈케익, 당근케익 등 먹어보고 싶었는데 음료만 먹고 왔네요. 솔직히 맛은 모르겠지만 sns에 사진 올리기는 좋은 곳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13 2층

신촌 유플렉스점

매일 10:30 ~ 22:00

02-3145-152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