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맛집 추천 & 리뷰

💜양평 카페💜 양평 - 칸트의 마을

by 율랑한 하루 2021. 11. 24.

안녕하세요

율랑입니다

 

칸트의 마을

한옥 외관과 인테리어 소품들, 베이커리와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나무 그리고 조명들이
인상적인 카페

카페-칸트의마을-한옥-외관
칸트의마을

 

 

내부

칸트의마을-내부-테이블과-의자들
칸트의마을

 

 

칸트의마을-내부-테이블과-의자들-계단뒤쪽
칸트의마을

 

내부에는 엔틱한 가구점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더라고요.

사방이 뚫려있어서 탁 트여있고

공간자체도 넓은 곳이라

너무 좋았어요.

 

 

외부

칸트의마을-바깥쪽-테이블과-의자들-그리고-인형들
칸트의마을
조각상과-흐르는-물-조명과-테이블
칸트의마을

 

 

조각들과-파라솔-아래-테이블과-의자들
칸트의마을
가로등-옆-계단
칸트의마을
카페옆-산책로
칸트의마을

 

 

공중그네-옆-파라솔아래-테이블과-의자들
칸트의마을
마당-안-테이블과-의자들
칸트의마을
산책로와-나무와-꽃들
칸트의마을

 

 

화이트-벤치와-테이블-그리고-의자
칸트의마을
궁전같은-곳-안에-테이블과-의자들-주변-꽃들과-나무들
칸트의마을
하늘과-나무들-그리고-조각상들
칸트의마을

 

 

여기는 정말 인테리어가 특이해서

눈이 재미있는 곳 같아요.

나가자마자 테이블이 있었고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자그마하게 산책로도 있으면서

그 중간 중간 테이블과 그네, 벤치등이

있어서 시간보내기 좋은 곳이예요.

테이블이 붙어있지 않아서 대화하기

좋은 카페예요. 저는 붙어있으면

말하기 괜히 신경쓰이는 스타일인데

여기는 괜찮았어요.

 

 

베이커리, 음료

샌드위치가-진열되어있는-곳
칸트의마을
크라상과-케익들
칸트의마을

 

 

소금빵이-쌓여있고-옆에-피자식빵이-있는-테이블
칸트의마을
쟁반위에-빵들이-놓여있다
칸트의마을
스콘-쿠키-빵들이-진열되어-있는-테이블
칸트의마을

 

 

냉장고-안에-자몽청과-맥주들
칸트의마을
프레첼-바게트가-진열되어있다
칸트의마을
쟁반-위에-빵들이-쌓여있다
칸트의마을

 

 

빨간-쟁반-위에-음료수와-케익과-크라상이-있는-테이블
칸트의마을
쟁반-위에-케익과-초코-크라상
칸트의마을

베이커리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맛있어서 더 좋았고요.

자몽청이나 패션후르츠청등

청을 팔아서 저는 자몽청 사와서

에이드나 차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단점은 양이 적어서 한 3번 만들어

먹으면 없어진다는 점 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음료랑 베이커리 시킨 것도

만족스러웠어요.

패션후르츠 청 시켰는데 달달하고

상큼해서 맛있었고 초코 누텔라 크라상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초콜릿에 환장하는 것도 있지만

ㅋㅋㅋ)

위에 올려진 견과류랑 너무 잘 어울리고

그렇게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당근케익은 원래 좋아하긴 하는데

저는 조금.....  평타였다 정도?

딱 그 정도였고

지난 번에 갔을 때 먹었던

갈릭 치즈 프레첼(?)이었나?

그것도 맛있었어요.

 

 

양평 칸트의 마을 주소

 

경기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102-10

031-772-9006

 

 

양평 칸트의 마을 영업시간

 

월~일 11시~9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