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맛집 추천 & 리뷰

💙맛집 추천💙 신촌 - 탐복

by 율랑한 하루 2022. 4. 11.

안녕하세요. 율랑입니다. 오늘은 정말 제가 너무 사랑하는 맛집 추천해 드릴께요. 전복 맛집인데요. 전복 사랑하시는 분들은 한 번 꼭 가보셨으면 좋겠고 안 좋아하셔도 한 번 가보세요. 진짜 후회하지 않으실꺼예요. 그럼 같이 가보실까요?

 

 

탐복 신촌점

탐복-식당-간판
탐복
탐복-식당-메뉴판이-세워져-있다
탐복

 

 

테이블에-탐복밥이-반찬들과-정갈하게-놓여있다
탐복

메뉴는 탐복밥(곤드레), 탐복밥(완도미역), 탐복죽, 우복탕반, 구이반상, 기운차림세트, 복단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전복을 메인으로 하는 식당인데요. 저는 항상 곤드레 탐복밥을 먹어요. 너무 맛있어요. 게우소스, 전복찜, 오꼬리젓갈, 된장국, 오미자 이렇게 나오는데요. 일단 탐복밥은 밥에 곤드레 나물과 전복이 잘게 잘려져 나오거든요? 이 탐복밥을 게우소스와 같이 섞어 먹는거예요. 근데 이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그래도 한번에 다 넣지 마시고 조금씩 섞어서 먹고 또 넣고 이렇게 하시는 게 좋아요.

 

 

제 생각은 그냥 밥만 먹었으면 다른 곤드레 밥과 별 차이 없다고 생각이 들 정도인데 소스랑 같이 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고 밥이 부드럽고 곤드레, 전복과 잘 어우러져요. 밥 한 숟갈에 젓갈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소스와 밥만 계속 먹으면 느끼하다 싶을 수 있을 때 젓갈과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매콤해서 정말 좋아요. 그리고 된장국도 맛있어요. 이 한 상이 다 어우러지는 맛이예요. 단 하나도 튀는 맛이 없어요.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거기에 식사 후 오미자 한 잔 마시면 이것이 행복이다~

 

여러분도 한 번 가서 드셔보세요. 참고로 저는 해물 안 좋아하고 고기만 사랑하는 사람인데 여기는 정말 제 취향을 다 뛰어 넘는 곳이었어요. 너무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식당 안 사진은 못 찍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았거든요 슬프네요. 그래도 맛은 후회하지 않을 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탐복 위치, 연락처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83 현대백화점신촌점 10층

매일 10:30 ~ 22:00

02-3145-206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