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도 호텔💜 거제도 - 홈포레스트 호텔

by 율랑한 하루 2021. 12. 4.

 

 

 

 

거제도 홈포레스트 호텔

 

주차장

거제도-호텔-주차장에-차들이-즐비해-있다
홈포레스트호텔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차가 많아도 자리가 있어서 나갔다가 왔을 때 주차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 안해도 되서 좋았어요. 로비도 넓고 카페도 있어서 테이블과 의자도 한 쪽에 배치되어 있어서 따로 나갈 필요없이 거기에서 쉬어도 되겠더라고요. ( 로비 사진은 없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객실, 뷰

홈포레스트-호텔-객실에-침대2개와-테이블-그리고-의자가-놓여있다
홈포레스트호텔
침대-2개가-나란히-있다
홈포레스트호텔

 

 

호텔-창밖에-시내가-있고-안에는-테이블-1개와-의자-2개가-있다
홈포레스트호텔
호텔-밖-풍경
홈포레스트호텔

내부가 깔끔하고 딱 필요한 것만 있는 느낌? 너무 좋았고 뷰도 딱 반반이었어요. 시내랑 항뷰(?)랑 그래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그 날 즉흥으로 찾아서 당일예약했는데 너무 괜찮았어요. 

 

 

화장실

호텔-화장실에-샤워기가-벽에-달려있는-모습
홈포레스트호텔
화장실-세면대와-옆에-수건-2개가-나란히-걸려있다
홈포레스트호텔

문이 정말 특이했어요. 처음에는 제가 잘못 만져서 어떻게 된 줄 알았어요 ㅋㅋㅋ 옆으로 미는 문인데 위에는 고정 되어있는데 아래는 고정이 안 돼 있고 위로 들리더라고요 진짜 처음 문 열때 식겁해서 웃겼던 거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는 블랙으로 포인트 된 걸 좋아하는데 블랙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홈포레스트 호텔 주소

 

경남 거제시 장승로 145

055-681-9700

 

 

홈포레스트 호텔 이용시간

 

체크인 3시

체크아웃 11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