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도 볼거리💜 거제도 - 바람의 언덕

by 율랑한 하루 2021. 12. 1.

안녕하세요

율랑입니다

 

거제도 바람의 언덕을 다녀왔어요.

진짜 바람의 언덕답게

바람이 엄청 불어서 고생했어요.

그래도 풍경이 너무 좋아서

다시 가보고 싶긴 해요.

귀가 약하신 분들은 진짜 어지러울 수

있어요. 저는 부축받아서 올라갔어요.

진짜 거짓말 안하고요 ㅋㅋㅋ

 

 

 

바람의 언덕

 

 

바람의 언덕 가기 전

바다-위-다리와-산
바람의언덕
멀리-산과-바다가-보이는-곳
바람의언덕
산과-구름-바다가-보이고-조개-의자가-있는-곳
바람의언덕

 

 

바다-구름-산이-있는-곳
바람의언덕

바람의 언덕 계단 올라가기 전에

옆에 다리를 걸어가면

이런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전에는 발을 담글 수 있는 곳도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바람의 언덕

바람의언덕-위에서-바라보는-바다와산-그리고-하늘
바람의언덕
끝없이-펼쳐져있는-바다
바람의언덕

 

 

커다란-풍차와-하늘의-구름들
바람의언덕
벤치와-가로등-앞에-펼쳐져있는-바다
바람의언덕

풍경이 장난 아니었어요.

그림 같은 느낌?

바람만 쎄게 안 불었으면

벤치에 앉아서 바다멍하고 싶었어요.

제가 보는 시선에 계속

너무 예쁜 풍경이 보이니까

내려가고 싶지 않더라고요.

 

 

바람의 언덕 주소

 

경남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산 14-47 도장포마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