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호텔 추천💜 거제도 - 스터번 호텔

by 율랑한 하루 2021. 11. 26.

 

 

스터번 호텔

 

로비, 호텔 앞 풍경

호텔-로비에서-바다-풍경-있는-사진
스터번호텔
호텔-로비-화이트-쇼파와-테이블
스터번호텔

 

 

바다와-나무들
스터번호텔-앞-바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심플해서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바로 앞에 이렇게 바다가 있었어요.

저는 당일 예약이여서 오션뷰를

겟하지 못했네요.

 

 

객실

호텔-객실-침대와-테이블
스터번호텔

 

 

회색-가운과-화장대
스터번호텔
갈색-전화기
스터번호텔

 

 

TV와-블랙-전기포트
스터번호텔
침대와-조명들
스터번호텔

객실 인테리어가 특이했어요.

단 위에 침대랑 테이블이 있고

아래에 화장대, tv, 냉장고가 있어서

구분이 되는 구조였어요.

소품 하나하나 심심한 느낌이 없고

센스 있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

화장실-변기와-세면대
스터번호텔

화장실도 깔끔했고

전체적으로 모던&심플느낌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제 스타일 ㅋㅋㅋ

샤워기도 저기에서 뽑아서

위에 고리에 걸어서

사용하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오션뷰가 없어서 일반 방을

잡았는데 뷰가 없더라고요.

그냥 창문을 닫고 있었어요 ㅋㅋㅋ

 

쟁반위에-한식-밥상
스터번호텔

 

 

아침에 조식도 신청해서 먹었어요.

샐러드바도 같이 이용할 수 있는데

많이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이 따로 있지 않아서

호텔 앞에 주차를 했거든요?

조금 협소했어요.

그거 외에는 정말 다 마음에 들었던

호텔이예요.

 

 

스터번 호텔 주소

 

경남 거제시 동부면 학동 7길 2

055-636-9114

 

 

스터번 호텔 영업 시간

 

체크인 3시

체크아웃 11시

 

 

 

 

제가 갔을 당시 당일 예약을 했는데 결제 후

치즈퐁듀+와인 제공 쿠폰을 주셨어요.

만약 안 먹을 경우 다음 날 아침에

조식 먹는 곳에서 커피로 바꿀 수 있거든요?

저는 커피로 마셨어요.

(혹시 이벤트가 끝났을수도 있으니까 직접 문의해

주셔야 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