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맛집 추천 & 리뷰

💜카페 추천💜 양평 - 리틀포레

by 율랑한 하루 2021. 10. 6.

안녕하세요

율랑입니다

 

제가 지난번에 갔던 카페 알려드리고 싶더라고요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그래도 음식 사진은 찍었어요 ㅋㅋㅋ

 

리틀 포레를 갈 때

처음에는 옆에 음식점들도 있고 해서 여기 와보면 좋겠다

저기 맛있겠다 이러면서 갔는데

거의 막판에 구불구불 한 길이 이어지고

차가 많이 다니기 애매한 길로 가요

처음엔 여긴가? 저긴가? 헷갈리긴 했는데

맞게 찾아가긴 했어요 ㅋㅋㅋ

 

주차장도 작긴 한데 이 모든 것을 커버했던 것이

저는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카페에도 흔히 있는 자몽에이드, 커피, 빵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제가 자몽에이드만 자몽 사랑만 15년이상

자몽 에이드만 10년 이상 카페 가면 그것만 먹던 사람인데

여기는 그냥 맛이 고급진 거 같아요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집에 올 때 하나 더 사 올까

생각했을 정도였어요

 

그리고 앙버터 이 빵은 제가 왜 맛있었냐고 하냐면

제가 버터를 안 먹어요 버터 들어간 냄새만 나도 잘 안 먹고 안 먹혀요

근데 이거는 괜찮더라고요 일반 버터 같진 않았어요

(잘은 모르지만요 XD)

그래서 반은 제가 먹었어요

 버터는 입에 데지도 않는 저인데 말이죠

 

물론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까

다를 수야 있겠지만요

 

그래도 도전은 한 번 해보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여기 너무 좋아요 ❤❤❤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시겠지만

계곡이 있어서 발 담글 수도 있고

그냥 위에서 앉아서 숲을 보면서 멍~ 때릴 수도 있는

좋은 곳인 거 같아요

 

너무 추천합니다

 

 

 

주소

 

경기 양평군 용문면 상원사길 58

 

운영 시간

 

평일 10시 ~ 7시

주말 10시 ~ 9시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 ~

 

참고 사항

 

 ★ 여기는 노 키즈 존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