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맛집 추천 & 리뷰

💜카페 추천💜 양평 - 카페리노

by 율랑한 하루 2021. 10. 25.

 

안녕하세요

율랑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카페 추천을 할까 해요

 

카페리노 라는 곳인데요

말해 뭐해요~

일단 풍경 먼저 보여드릴께요

 

 

 

 

반응형

 

 

 

 

북한강 뷰로

넓고 탁 트여 있는 곳이더라고요

카페에 들어가기 전부터

볼거리가 있는 곳이었어요

 

 

 

 

 

 

 

 

 

 

 

 

 

 

빵이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너무 많은 건 아니고요~ 다양하다~

라는 것)

맛있어 보이는 것이 있어서

고민을 조금 했다는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인 본관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구석구석 꽤 있어서

좋았고요

(뭔가 사람이 많아도 테이블이 없을꺼라는

생각은 안하게 되는 ㅋㅋㅋ)

 

 

 

 

 

 

 

이렇게 밖에 테이블이 조금 있었고

옆에 보이는 건물이 별관인데요

 

안에 들어오면

또 테이블이 있어요

벽난로도 있고

조명이 있어서

밤에 오면 너무 멋있을 거 같네요

 

 

 

저는 패션후르츠 에이드랑 카라멜 마끼아또,

와인 앙버터 그리고 무화과 파운드를 시켰는데요

음료도 괜찮았고

베이커리도 맛있었어요

그런데 맛있는데 조금 달다고 할까요?

많이 못 먹고 가지고 왔어요 ㅋㅋ

 

그리고

옆에 산책길이 따로 있더라고요

 

 

 

정말 넓은 곳

여기 걸어보고 싶다 한다면

정말 편한 옷을 입어야 될 거 같아요

저는 일부분 밖에 보지 못했어요

 

 

 

 

 

 

 

 

 

 

 

 

 

 

카페도 좋지만 이 산책로에

마음을 뺐겼어요

다음에 또 오고 싶네요

편안하게 입고 ㅋㅋㅋ

 

 

 

 

카페리노 위치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로152번길 32-1 

031-775-1007

 

 

 

 

 

참고

 

★ 최대 이용 시간 2시간

주차장이 크지 않아요

우유 못 드시는 분들은

두유, 귀리우유

(뭐가 또 있었는지 기억이~

하여튼 이렇게)

선택할 수 있어요 ★

 

 

그럼 이만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