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미니스탁 첫 시작!!!

by 율랑한 하루 2021. 10. 6.

안녕하세요 율랑입니다!

 

제가 미니스탁 투자를 시작했는데요

이게 첫 투자는 아니고요

주식을 이미 하고 있어요

국내, 해외 다 하고 있는데 그 얘기도 나중에 써볼께요

 

하여튼 미니스탁을 원래 하지는 않고

잔돈? 같은 것은 카뱅에 저금통에 모아왔었는데

뭔가 그 돈도 그냥 두면 안 될 거 같다는 그런 생각이 불연듯 ㅋㅋㅋ

들어서 미니스탁을 호기심 반 해서 시작해 봤어요

 

약소하죠?

그나마도 애플이랑 나이키는 계좌 열어서

공짜로 받은 것들이예요

많지는 않지만 공짜는 역시 기분이 좋네요

 

원래 QQQ랑 SPY 사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1주가 너무 비싸서 지금은 엄두를 못내고

이렇게라도 사니까 1주는 아니지만

기분은 좋네요

 

참고로 미니스탁은 SPY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VOO로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이런 식으로 관심주식을 담아놓을 수도 있더라고요

 

가입도 쉽게 되고

주식을 사는거나 내 자산현황, 주문가능 금액

이런 것들이 한눈에 보기 쉽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수수료 때문에 꺼려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그냥 감안하고 해보는 거라서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배당도 나온다고 하니까

정말 작은 소중하고 귀여운

돈이겠지만

그래도 가만히 있는데

돈주는 사람이 누가 있나요?

귀여운 돈이라도 저는 좋네요

 

 

이제 동전이나 천원, 이천원

이런 돈들은 다 여기에 집어넣어서

주식을 사보려고 합니다

 

어떻게 될 지 너무 궁금하네요~

 

★ 미니스탁은 지금 10번까지 만원이하로는

수수료 무료라고 해요

언제까지 할 지는 모르겠지만요 ★

반응형

'재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식일기 #1} 내 첫주식 이야기  (38) 2021.10.21
앱테크 - 배라각  (22) 2021.10.17
앱테크 - 헤이폴  (14) 2021.10.11
앱테크 - 출석캐시  (10) 2021.10.09
앱테크 포인트로 금 모으는 금테크 시작했어요  (17) 2021.10.07

댓글